HEAL:

<와신상담>을 보았습니다 본문

B

<와신상담>을 보았습니다

neige 2007. 9. 18. 01:01


진도명과 호군이 각각 구천과 부차를 맡았단 것만으로도 혹하고 두근거리게 한 드라마 <와신상담>이 EBS에서 월화에 방송중입니다. 영상은 진작부터 있었지만 자막이 없어 그를 설워하던 차에 EBS 만쉐이~하면서 두근두근하며 첫화를 시청했으나 타이틀부터 허걱-했던것이.

더빙이다+ㅁ+

아니, 특별히 더빙이 싫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진도명의 그 목소리와 억양을 좋아하기때문에 좀 아쉬웠어요. 성우분들이 너무 익숙한 성우라서 몰입에 방해가 되는 감도 없지는 않았지만 여튼 첫회는 즐겁게 보았으나, 그 후에는 시간이 안 맞았던 관계로 1,2화를 다시 구해서 보았습니다.

스토리를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만큼 한자문화권이라면 다들 통용될 유명한 고사의 두 주인공의 이 이야기는 당연히 두 캐릭터가 어떻게 그려지느냐 부터가 관심이었어요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오프닝에서 먼저 등장하는 건 주인공인 월왕 구천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그리고 부차. 초반에는 형제들 중에서 가장 실권이 없는 대신 행동력은 엄청 좋은 공자로 등장합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구천의 태자비 아어. 지혜롭고 야무지게 내궁을 잘 관리하는 분으로 고요한 카리스마도 부창부수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예쁘게 캡쳐해 주지 못해 미안해 범려-_ㅠ 등장하려면 아직 있어야 하지만 이 컷만으로는 급호감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리고 서시. 개인적으로는 서시와 범려가 어떻게 그려질까-도 조.금. 관심이 있습니다;

Comments